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미궁대장사랑 - 모태변비녀의 변비완치템

by 말모22 2020.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지입니다.

 

귀찮아서 남들 다 먹는다는 종합비타민이나 오메가3도 안챙겨먹는 제가 유일하게 꾸준히 먹는 건강기능식품이 하나 있는데요, 바로 변비녀 쾌변 필수템 '미궁대장사랑'입니다!

 

저는 진짜 자타공인.. 심한 변비러인데요,

쾌변에 도움을 준다는 돌체라떼(aka. 관장라떼) 푸룬 키위 모닝 사과 등등 그 어떤 것을 먹어도 힘들때가 종종 있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이 이건 정말 모태변비환자들에게 한줄기 희망과도 같다며 추천해준 제품인데 반신반의 하며 구입을 한번 해본 후 현재는 일년 가까이 장기복용 중에 있답니다.ㅎㅎ

 

 

 

제품은 오리지널과 프리미엄이 있는데 저는 그냥 시그니처와도 같은 오리지널을 먹고 있고요,

30포 들이 한박스에 37000원입니다.

차전자피가 배변활동 뿐만 아니고 콜레스테롤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저도 미궁대장사랑 복용 전엔 총콜레스테롤 수치가 정상범위를 살짝 초과했었는데요, 최근에 검사한 결과 정상범위로 돌아왔더라고요.

 

 

본품 구매하시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샘플을 신청해서 일단 먹어볼 수 도 있는데요,

가격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한번 체험 후 구매해보시는 것 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복용 후 하루 이틀 후에는 아무런 반응도 없어서 '아 이번에도 안듣는구나... 내가 그렇지 뭐..' 라며 자괴감에 빠졌다가 3일차 이후부터 엄청난 효과를 봤다는....

후기 검색해봐도 저처럼 복용 며칠 뒤 부터 효과 봤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니 며칠 꾸준히 드셔보길 권해드려요.

 

 

포장도 깔끔하고 스틱형태로 되어 있어서 여행 다니실때 파우치에 간편하게 챙겨다닐 수 도 있어요!

 

 

복용 방법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 1일 최대 2회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저녁에 자기전에 1포씩 먹고요,

이마저도 매일이 아니고 지금은 2일 복용, 2일 휴식 이런식으로 복용량을 조절하고 있어요.

 

참고로 차전자피 제품 드실 때 물을 충분히 드시지 않으면 오히려 변비에 더 역효과가 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한포 먹을 때 위에 보이는 물컵에 가득 물 두잔을 같이 마신답니다.

 

보시다시피 양도 많고 향도... 좋은편이 아니라 먹기 좀 역하거나 불편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일단 입에 물을 한모금정도 머금고 한포 털어놓은 다음에 재빨리 넘긴뒤 나머지 물을 다 마시곤 해요.

물 두잔 마시는게 첨엔 힘들었는데 적응되니까 이젠 익숙해지더라고요.

 

지금은 변비는 거의 없고 화장실 잘 다니고 있고 별일 없는 한 꾸준히 먹을 것 같아요.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 한번 시도해보시고 혹시 궁금한 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